2019년 1월 19일


PIX backpack





"우리는 사람들이 온라인상에서 자신의 감정을 너무 자주 공유하고 오프라인에서 거의 공유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오프라인에선 감정을 공유할 완벽한 도구가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PIX(픽스)는 스마트폰에서 외관을 바꿀 수 있는 최초의 맞춤형 배낭이다. 사용자는 안드로이드/IOS에서 몇 번의 탭만으로 사진, 애니메이션 등을 직접 선택해 가방의 외형을 바꿀 수 있고 위젯이나 8bit 게임 등 을 선택해 생산성을 높일 수 도 있다. 자신의 스타일을 가장 개성적으로 표현하고 드러낼 수 있는 유괘한 도구인 것이다. 말로 표현하지 못할 일이 있다면 픽스 백팩이 해결사로 나서 줄 것이다. 픽스 백팩은 표준 보조배터리를 사용하지만 일상생활에 적합한 백팩이기도 하다. 방수·방진 기능으로 비오는 날에도 물품을 안전하게 지켜준다. 





픽스 백팩 활용의 예




픽스 설명서 




● 앱  

● 블루투스가 4.0인 모든 IOS 및 Android 장치와 호환 가능  

● 재료: 코듀라(Cordura) 나일론 섬유  

● 볼륨: 27L  

● 전원: 표준 리튬 배터리(전원 뱅크)  

● 전력 용량: 20,000mAh 배터리를 통해 12시간 이상 지속적으로 점등가능 

● 부품: 보조배터리, 물병, 종이, 펜, 열쇠, 키 리시(Key leash)  

● 세이프티: 15' 노트북, 태블릿, 문서, 신용 카드, 돈 등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며 소지품 도난을 막는다. 

● 중량: 0.9 kg  

● 방수 및 방진 

픽스 백팩의 외형과 내부


CEO Pix Inc, Marharyta Rimek와의 인터뷰



1. 픽스 백팩은 현재 트렌드와 맞는 패션과 기술의 만남 같다. 이러한 영감이 처음 어떻게 시작됐는지 궁금하다. 


한 때, 우리는 사람들이 온라인상에서 자신의 감정과 감정을 너무 자주 공유하고 오프라인에서 거의 공유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온라인 밖에서 감정을 공유할 완벽한 도구가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사람들은 보통 옷이나 액세서리를 입음으로써 그들의 기분과 감정을 표현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은 것을 알게 됐다. 그래서 여러분이 좋아하는 패턴으로 몇 초 안에 외모를 바꿀 수 있는 장치인 픽스 백팩을 만든 것이다.   



2. 앱이나 기기 사용을 즐기는 젊은 사람이나 아이들이 열광할 듯한데. 기기사용에 있어서 불편을 겪는 사람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지 궁금하다.  


물론이다. 우리는 실사용에 매우 쉬운 앱을 만들었다. 매우 간단한 기능이다. 블루투스를 통해 픽스 백에 앱을 연결하고 사용하기만 하면 된다.   


픽스 백팩 활용의 예



3. PIX BACKPACK은 소비자의 INTERACTION(상호작용) 면에서 정말 재미나도 좋은 아이디어 같다. 대중들의 반응은 어땠는지 궁금하다. 기억에 남는 소비자가 있다면?


우리는 전 세계 사람들로부터 많은 피드백을 받았다. 우리는 또한 유명한 유튜브 블로거들의 온라인 리뷰도 많이 있다   

픽스 백팩 리뷰 by Unbox Therapy                                                                      


                   

4. 비나 눈이 많이 오는 날에도 문제가 없나? 내구성이 어떤지 궁금하다. 


그렇다, 우리는 배낭이 모든 환경을 견딜 수 있도록 방수 처리와 충격 완화 장치를 만들었다. 내구성 시험 비디오를 참고바란다. 

내구성 시험 비디오


5. 앞으로의 계획을 말해달라.

 

우리는 사람들이 그들의 감정과 감정을 표현하고 창의성을 계발할 수 있는 부속품을 만들고 싶다. 현재는 첫 번째 제품인 픽스 백펙 제조에 주력하고 있지만, 곧 새로운 아이디어도 발표할 것이다.



픽스 백팩 활용의 예






에디터 미나      참고자료 PIX CEO와의 인터뷰

월간 Prettygoo.d magazine 2019년 1월호 ⓒ Prettygoo.d.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게시물이 없습니다.

You may also like